기사 메일전송
경남제약 레모나, 여성가족부 미혼모 지원에 제품 기부 - 레모나 출시 32주년 기념해 받은 사랑 돌려드려요.
  • 기사등록 2015-09-08 17:55:45
기사수정

 

                                                    (사진제공: 경남제약)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 레모나가 여성가족부가 지원하는 전국 미혼모 시설 35곳 에 1억원 상당의 제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레모나의 출시 32주년을 기념하고 그동안 레모나가 여성 소비자들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기부 제품은 레모나와 임신, 출산 후에 임산부들이 복용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 제품인 ‘스테나 이브 정’ 등 1억원 상당으로 이는 전국 미혼모자가족복지시설 18곳과 미혼모센터 17 곳 등 총 35개의 주요 미혼모 복지시설에 전달되어 지원이 필요한 미혼모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경남제약 이창주 상무는 "레모나는 30여 년간 대한민국의 대표 비타민C 제품으로 여성 소비자들과 함께 성장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에 이번 출시 32주년을 기념해 지금까지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고자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미혼모 분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레모나는 여성들의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함께 지원이 필요한 곳에 귀를 기울여 여성들과 함께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박미화 기자 (bestpmh@gmail.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37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도서+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최신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