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영화 ‘죽지 않아’가 한은비의 80세 노인과 정사신으로 화제다.
  • 기사등록 2013-09-18 16:50:19
기사수정

 

영화 죽지않아는 놀고 싶지만 돈이 필요한 ‘개념 상실’ 손자와 갈수록 젊어지는 ‘정력 충천’ 수꼴 할배가 20살의 한 여자에게 꽂혔다. 손자와 20살의 여자는 할배의 돈을 꼬시기 위한 세 사람의 기이한 동거가 시작된다.


 


‘죽지않아(Oldmen Never Die)’에서 80대 노인을 유혹하는 등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인 한은비의 비키니 몸매가 공개돼 화제를 모으면서 무명에 가까운 한은비가 인터넷에서 누리꾼들의 소문을 타고  그녀의 이름이 오르내리고 있다. 


 


영화 '죽지않아'에서 극중 한은비는 30억대 땅부자 ‘할배’(이봉규 분)를 유혹하기 위해 접근하는 여자 은주로 분해 신예답지 않은 파격 연기를 시도, 극 중 할배의 나이는 81세로, 20대인 은주와는 최고 61세나 차이가 난다.


 


한은비는 지난 CGV 왕십리에서 열린 ‘죽지 않아’ 언론시사회에 “노배우와의 정사신이 부담스럽지는 않았느냐”는 질문에 “촬영 들어가기 전에는 걱정을 좀 했지만, 현장 분위기가 편하고 좋아서 별 두려움 없이 찍었다”고 말했다.


 


특히 “단순히 가슴을 보여주는 영화가 아니었기 때문에 만약 노출 수위가 더 있었다면 고민해서 할 수 있지 않았을까 싶다”며 “연기적으로 잘 보여줄 수 있는 영화라면 과감하게 (노출을) 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당차게 말했다. 

 

영화 죽지않아는 할아버지의 유산을 노리고 귀농한 손자 지훈, 그러나 그를 기다리고 있는 건 고된 막일과 노예 같은 생활 뿐. 할아버지가 저 세상으로 가실 그날만을 손꼽아 기다리며 하루 하루를 버틴다.


 


툭하면 “빨갱이들은 북으로 보내 버려야 해”라고 소리치는 땅부자 할아버지, 어찌된 일인지 날이 갈수록 더 젊어지기만 한다.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지훈, 마침내 특단의 조치(!)를 취하려 한다.


 


“아무도 모르게 우리 할배 좀 보내주세요” 대책 없는 손자의 수꼴 할배 복상사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영화 죽지않아가 독립영화관에서 상영되고 있다고 한다. 영화의 내용보다 한은비의 수영복이나 정사신이 더 화제가 되고 있기는 하지만 그 노출 수위가 궁금해지면서 관객의 리뷰를 찾아 보았다.


 


거대 상업 영화 스크린 독점의 홍수 속에 만난 진주같은 영화 "죽지않아".... 그동안 우리나라 영화에서 잘 다루지 않았던 1세대 할배와 3세대 손주 사이의 대립 그리고 당돌한 그녀와의 삼각관계를 유쾌하지만 날카롭게 그린 영화!! 생각지도 못했던 반전 - (chis**** 2013.08.09 )



마지막 충격 반전이 우리나라 현실을 반영하고 있지 않나라는 생각거리를 던져주는 흥미로운 결말이었다. 코믹적 요소가 많아서 웃으며 보면서도 씁쓸한 것은 우리네 현실을 잘 반영해서 아닌가 싶다. 좋은영화다. 재밌고 스릴있고 내용도 있고 연기도 좋고!!  -  트집이(wonn**** 2013.08.10 )


 


깔끔한 마무리와 할배의 연기가 군데군데 빈 공간을메우고도 남는 수작 그런데 이런 상큼한 영화가 예술관에서만상영되어야 하는 슬픈 우리영화마당의 현실 - juny**** (2013.08.08 )



폭주하는 수백억대 열차를 멈추게 할 수는 없지만 이 작지만 다윗처럼 영리한 이 영화도 멈추지 않았으면 한다. 상영관이 많지 않던데.. 안타깝다. -(skne**** 2013.08.10) 



일연 기자 (icultures@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46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6언더그라운드' 기자회견, 언제봐도 멋있는 라이언 레이놀즈
  •  기사 이미지 영화 '6언더그라운드'와 EXO 백현, 하얀머리 너구나?
  •  기사 이미지 영화 '6언더그라운드'와 EXO, 미끈한 복근의 카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