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함께하는한숲, KB국민은행 서부2지역본부와 함께 해외아동 기부책가방 선물
  • 기사등록 2016-06-20 18:51:34
기사수정

 

<사진제공: 함께하는 한숲>

 18일 함께하는 한숲이 상암DMC 전자회관 10층에서 KB국민은행 서부지역본부 직원들과 함께 기부책가방 만들기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함께하는 한숲이 지원하고 있는 캄보디아와 필리핀 아동들에게 전달할 기부책가방, 필통, 핫픽스 티셔츠를 만들고 아이들이 학교에서 사용할 학용품을 준비해 보내는 뜻깊은 행사다.

이날 함께하는 한숲과 봉사활동을 준비한 국민은행 서부2지역본부 양재영 본부장은 “직원들이 무의미하게 봉사활동을 참여하기보단 뭔가 의미 있는 봉사활동을 하기 위해 찾다가 함께하는 한숲의 기부책가방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날 참여한 직원들은 7월 11일 필리핀에 우선 지원된다는 사업 담당자의 말에 환한 얼굴로 봉사에 임했다.

만들어진 기부책가방은 필통, 지우개, 자, 연필깍기, 연필, 공책, 책가방, 색연필, 티셔츠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되었으며 7월 11일 필리핀을 시작으로 캄보디아에도 해외봉사단을 통해 전달될 예정이다.



박미화 기자 (bestpmh@gmail.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50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도서+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최신뉴스+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