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장진의 코미디연극 <꽃의 비밀> 캐릭터컷 공개! 엉뚱 발랄 아줌마들! 이보다 사랑스러울 순 없다!
  • 기사등록 2016-11-08 13:59:48
기사수정




장진 감독이 작∙연출하고 배종옥, 소유진, 이청아 등이 캐스팅 되어 개막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연극 <꽃의 비밀>(제작. 문화창작집단 수다, 수현재컴퍼니)의 캐릭터컷이 공개됐다.
 
연극 <꽃의 비밀>은 이태리 북서부 ‘빌라페로사’라고 하는 시골 마을에 사는 네 명의 아줌마들이 보험금을 타기 위해 각자의 남편으로 변장하여 벌어지는 해프닝을 다룬다.
 
공개된 캐릭터컷에는 남장을 했음에도 가려지지 않는 여배우들의 사랑스러움과 엉뚱 발랄함이 그대로 담겨 있다. 남성의 이미지를 주는 블랙 팬츠에 화이트 셔츠를 기본으로 받쳐 입고 각 캐릭터 성격에 맞게 모자나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었다. 또한 콧수염과 파이프 담배 모양 소품을 활용, 코믹한 표정을 지어 재미를 더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캐스팅이 확 바뀐 만큼 무대, 의상 등에 변화를 주어 작품을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배종옥, 소유진, 이청아와 함께 이선주, 구혜령, 조연진, 이동현, 김보정, 한아련, 최태원, 전윤민, 박지예는 숨겨진 끼를 대방출하며 환상의 호흡을 선사할 것이다.
 
연극 <꽃의 비밀>은 이달 29일 개막을 앞두고 있으며 12월 11일 공연까지 ‘컴백기념30%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문화공장 1관 비발디파크홀에서 공연한다. 



유인아 기자 (culture247@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59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뷰&칼럼+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