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뮤지컬<총각네 야채가게>,네이버 TV 캐스트 실황 생중계 - 뮤지컬<총각네 야채가게> 12월 09일 오후 8시 공연 실황 생중계
  • 기사등록 2016-12-07 13:10:30
기사수정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공연 실황 생중계 배너 ㅣ사진제공 벨라뮤즈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가 오는 12월 09일(금) 오후 8시, 네이버 TV 캐스트 및 V앱 뮤지컬을 통해 공연 실황을 생중계한다.

2008년 초연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된 탄탄한 스토리 라인과 참신하고 독창적인 연출로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꿈과 열정의 메시지와 위로를 전하며 평단과 관객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는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불확실한 미래를 살아가고 있는 다섯청년의 좌충우돌 창업성공기를 그린작품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며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또한 창작 뮤지컬로는 이례적으로 한국 뿐 아니라 중국, 일본에서 라이선스 및 투어공연을 3년 연속 성공적으로 진행해오며 대한민국 대표 창작 뮤지컬로 자리매김했다.

이번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중계 되는 공연 실황은 모바일과 웹을 통해서도 생생하게 공연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일반인들에게도 좋은 문화 관람의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 공연 실황 생중계는 9일(금) 오후 8시부터 네이버 TV 캐스트 및 V앱 뮤지컬을 통해  시청 가능하며, 이번 공연에서는 총각네 야채가게의 든든한 대장 ‘태성’ 役에 배우 ‘박정표’, 엘리트 대기업 과장 출신 ‘민석’ 役에 배우 ‘이승현’, 낮에는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밤에는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지환’ 役에 ‘정가호’, 총각네 야채가게의 막내 ‘철진’ 役에  ‘김현진’, 버클리 경영대 유학파 출신의 윤민 役에 크로스진의 ‘용석’과 그외 배우 이예지, 김은주가 출연해 유쾌하고 신나는 음악과 함께 다양한 매력의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총각네 야채가게>는 12월 31일 까지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2관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인터파크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유인아 기자 (culture247@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60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뷰&칼럼+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