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임세환 작가 포르투갈 여행기 Captured Trace of Portugal (순간의 조각들) - 2019. 7.27 (토) ~ 2019. 8.19 (월), 코너갤러리
  • 기사등록 2019-07-26 22:50:34
기사수정

 코너갤러리와 우드앤브릭이 함께 젊고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에게  전시 기회를 제공하고자 ‘ WB 가 사랑하는 아티스트: WB’s Artist Group (WBAG) ‘ 프로젝트의 첫 아티스트 임세환 작가의 포르투칼 여행기를 담은 전시 소식이다. 


뜻이 있는 아티스트 누구든 지원하실 수 있으며 WBAG 에 선정된 아티스트는 1주간 코너갤러리에서 무상 전시 기회와 WB와의 다양한 콜라보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전시는 임세환 작가의 3달간의 포르투갈 여행 중DP 순간의 기록들을 담은 전시이다. 한 두 자루의 손 떼 묻은 펜, 그리고 몇 안되는 색들이 자리한 작고 귀여운 수채화 팔레트.늘 임세환 작가와 동행하는 필수품들이다. 점들이 모여 선이 되고 선들이 만나 하나의 형태를 갖추듯 여행의 조각들도 마찬가지이다.


언제든 꺼내볼수 있는 시간의 조각들,그 순간들이 모여 추억 속으로 우리를 이끌 듯. 3달간의 포르투갈 여행의  순간들.
그 점(trace)들이 작가의 손을 통하여 선(線), 그리고 때로는 색(色)과 만나 하나의 풍경으로 다가온다. 임세환 작가 포르투갈 여행기 Captured Trace of Portugal (순간의 조각들)은 2019년 7월27일 (토) ~ 2019년 8월19일(월)까지 코너갤러리에서 열린다. 










편집자 기자 (icultures@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664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뷰&칼럼+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