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법정 드라마 뮤지컬 '블랙슈트' 개막! 그리고 치열했던 연습실 현장 공개! - 대학로 자유극장 / 2019년 8월 2일(금) ~ 2019년 10월 13일(일)
  • 기사등록 2019-08-02 11:50:49
기사수정

법정 드라마 뮤지컬 '블랙슈트' 개막! 그리고 치열했던 연습실 현장 공개!

 

▲ 뮤지컬 `블랙슈트` 메인 포스터 사진 by ㈜스탠바이컴퍼니

연극 'B클래스'를 제작한 ㈜스탠바이컴퍼니가 뮤지컬 <블랙슈트>가 8월 2일(금) 금일 개막한다. 뮤지컬 '블랙슈트'는 어린시절부터 함께 꿈을 키워온 두 친구 앞에 대한민국 제 1 로펌의 대표 변호사 최광열이 나타나고, 그로 인해 발생되는 갈등과 불미스러운 사건을 담은 법정 드라마이다.


뮤지컬 '블랙슈트'는 연기력과 가창력을 겸비한 탄탄한 배우들로 기대를 자아낸다. 대한민국 제 1로펌의 대표 변호사 ‘최광열’ 역에는 이승현, 유성재, 왕시명이 나서며, 법 앞에 모두가 평등한 정의 실현을 최대의 목표로 삼는 검사 ‘차민혁’ 역에는 조풍래, 양지원, 이승헌이 캐스팅됐다. 민혁 친구이면서 따뜻함을 품은 정의 구현을 꿈꾸는 변호사 ‘김한수’ 역에는 김순택, 박규원, 최민우가 맡아 연기한다. 그리고 민혁과 한수의 죽마고우 강동준과 오기택 그 외 희생남, 검사, 피의자 등 ‘멀티’ 역에 김상협, 김종년, 최문석이 열연한다.


첨예하게 대립하는 인물들의 심리를 밀도 높게 그려낼 뮤지컬'블랙슈트'는 속도감 넘치는 전개와 예측불가의 스토리 라인으로 전하는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에 대한 강렬한 메시지를 전한다. 뿐만 아니라 일부 선공개 되어 화제를 모았던 '블랙슈트'의 중독성 강한 넘버는 배우들의 가창력을 폭발 시키며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 뮤지컬 <블랙슈트> 연습실 현장 사진 by ㈜스탠바이컴퍼니

개막 당일 공개된 연습실 사진은 훈훈하고 치열한 현장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재치 있고 따뜻한 장면부터 치열하고 긴장감 넘치는 장면까지 작품내 다양한 매력을 한껏 살려내는 배우들의 열연은 사진을 공개했다. 새로운 법정 드라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뮤지컬 <블랙슈트>는 오는 8월 2일(금)부터 10월 13일(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프리뷰 공연 기간은 8월 2일(금)부터 8월 11일(일)까지로 40% 할인을 제공한다.




편집자 기자 (icultures@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66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뷰&칼럼+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