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추석 연휴 추천 뮤지컬로 주목받는 뮤지컬 '블랙슈트' -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2019년 8월 2일(금) ~ 2019년 10월 13일(일)
  • 기사등록 2019-09-11 13:58:03
기사수정

초연 개막 이후 차별화된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블랙슈트' 가 세대를 아우르는 추석 연휴 추천 뮤지컬로 주목받고 있다. 직설적인 화법과 중독성 있는 넘버로 개막 이후 연일 점유율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는 뮤지컬 '블랙슈트'는 추석 연휴 즐길 거리중에서 휴일을 보내기에 최상의 선택이 될 것이다..뮤지컬 '블랙슈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은 물론 현장에서도 50% 추석 할인을 제공한다. 9월 12일(목) 6시, 14일(토) 6시, 15일(일) 2시 공연 종료 후에는 로비에서 배우들과 함께하는 ‘하이터치회’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석 연휴에도 극장을 찾아준 관객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뮤지컬 <블랙슈트>는 어린시절부터 함께 꿈을 키워온 두 친구 앞에 대한민국 제 1 로펌의 대표 변호사 최광열이 나타나고, 그로 인해 발생되는 갈등과 불미스러운 사건을 담은 법정 드라마. 대학로 타 작품에서 찾아보기 힘든 직설적인 화법은 법정 드라마라는 장르의 매력을 십분 살려내는 것은 물론 다각도에서 고민해 볼 수 있는 ‘진정한 정의란 무엇인가’라는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한다. 극적인 재미는 물론 공연이 끝나고도 각 캐릭터의 목소리로 전달된 정의와 신념에 대한 다채로운 시각은 관객들로 하여금 또 한번 작품을 찾게 되는 관전 포인트라고 할 수 있다.


뮤지컬 <블랙슈트>의 가장 큰 매력으로 꼽히는 넘버는 밝고 경쾌한 넘버부터 웅장하고 강렬한 넘버까지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이 한데 모여 한번 들으면 귀에서 맴도는 중독성으로 뮤지컬 장르의 장점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동시에 감정을 쏟아내며 부르는 곡들과 레시타티브 형식의 가사들은 배우들의 가창력과 쫀쫀한 연기 호흡을 한번에 펼쳐내는 신선함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로운 법정 드라마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뮤지컬 <블랙슈트>는 10월 13일(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법 앞에 모두가 평등한 정의 실현을 최대의 목표로 삼는 검사 민혁과
따뜻함을 품은 정의 구현을 꿈꾸는 변호사 한수.

두 사람은 어린 시절부터 함께 꿈을 키워온 단짝이지만
법대와 로스쿨을 거쳐 사회에 첫 발은 내딛게 되면서부터
대립하는 신념과 가치관으로 맞선다.

그들 앞에 대한민국 제 1 로펌의 대표 변호사 최광열이 나타나고,
그로 인해 두 사람의 갈등은 더욱 커져간다

그러던 중 한수가 불미스러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고,
민혁은 사건의 실마리인 28년 전 살인방화사건에
최광열 대표가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을 짐작하게 되는데…



편집자 기자 (icultures@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665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뷰&칼럼+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