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다큐멘터리 '쿠엔틴 타란티노 8' 10월 30일 개봉 확정 - 등장부터 센세이션! 이제 남은 작품은 단 하나! 그 자체로 장르이자 스타일이 된 세계적 B…
  • 기사등록 2019-10-02 16:26:28
기사수정

영화'저수지의 개들'부터 최근 개봉한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할리우드'까지 자신이 공언한 은퇴까지 단 한 작품만을 남겨두고 있는 쿠엔틴 타란티노에 대해 우리는 얼마나 알고 있을까. 유혈낭자한 영화만큼이나 ‘똘끼’ 넘치는 그의 면모를 낱낱이 밝힐 다큐멘터리 '쿠엔틴 타란티노 8'이 10월 30일 개봉을 확정했다.

 

#원제 #QT8:QuentinTarantino # 타라우드감독 #사무엘L잭슨,,#크리스토프왈츠, #제이미폭스, #다이앤크루거, #팀로스

여덟 작품만큼이나 더 흥미진진한 그의 비하인드 씬 #쿠엔틴타란티노8!

이름 자체가 곧 스타일이자 장르인 감독하면, 누구 할 것 없이 이 사람을 떠올릴 것이다. 바로 쿠엔틴 타란티노이다. 등장부터 영화계를 발칵 뒤집어 놓은 그가 어느 덧 최근 아홉 번째 작품을 세상에 내놓았다. 여전히 끝내주는 이야기와 자신만의 스타일 연출로, 명실공히 B급 무비의 최정상임을 보여준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 그에 대한 다큐멘터리가 10월 30일 곧 개봉을 앞두고 있다.


영화'저수지의 개들'부터 '헤이트풀8'까지 그의 작품보다 더 예측불가능한 세계적 B정상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의 모든 것 '쿠엔틴 타란티노 8'가 그 주인공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영화라면 일가견이 있는 ‘영화광’ 비디오 가게 점원에서 방세를 내기 위해 시나리오를 쓰기 시작한 감독이 어떻게 데뷔하고, 어떻게 지난 30년간 가장 영향력 있는 감독이자 영화계의 아이콘이 되었는지 중요한 사건들을 되짚어본다.



매 작품마다 전설의 족적을 남긴 8편의 영화를 다시 한번!
사무엘 L. 잭슨, 크리스토프 왈츠, 제이미 폭스 등 13명 배우들의 생생한 뒷담화!
영화만큼이나 흥미진진, 예측불가한 쿠엔틴 타란티노를 파헤친다!


 

여기에 #저수지의개들, #펄프픽션, #재키브라운, #킬빌,#데쓰 프루프, #바스터즈 거친녀석들,#장고:분노의#추적자, #헤이트풀8까지 자신만의 독보적인 세계를 완성시킨 작품들이 모두 등장, 알지 못했던 그의 뒷 이야기들로 가득하다. 오랜만에 만나는 감독의 지난 작품들의 영상은 물론, 스틸, 카메라 뒤 감독의 일화들이 애니메이션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어 관객들의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캐스팅 또한 작품의 기대감을 더하는 요인 중 하나. 메인 예고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듯, 이러한 비하인드 스토리는 사무엘 L. 잭슨, 크리스토프 왈츠, 제이미 폭스, 마이클 매드슨 등 13명의 배우들의 생생한 목소리로 전해져 반가움은 물론 재미까지 배가시킬 예정이다. 이렇듯 ‘미친 영화광, 타고난 이야기꾼, 여덟 작품보다 더 B정상적인 그의 모든 것’은 <쿠엔틴 타란티노 8>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을 최초 공개, 이 시대 가장 위험한 감독 쿠엔틴 타란티노의 작품만큼 예측불가한 그의 뒷 이야기를 담은 <쿠엔틴 타란티노 8>은 10월 30일 개봉한다.





편집자 기자 (icultures@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66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6언더그라운드' 기자회견, 언제봐도 멋있는 라이언 레이놀즈
  •  기사 이미지 영화 '6언더그라운드'와 EXO 백현, 하얀머리 너구나?
  •  기사 이미지 영화 '6언더그라운드'와 EXO, 미끈한 복근의 카이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