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청년 창작자를 위한 6주간의 촌라이프 실험 ‘무럭무럭 남해 살기’ 참가자 모집 - 2020년 7월 27일(월)부터 8월 17일(월)까지 청년 창작자(만 19-39세)
  • 기사등록 2020-08-10 16:43:50
기사수정

도시에서 #남해로 떼촌(다수의 인원이 뭉쳐서 귀촌) 한 청년 #크리에이티브 그룹 #해변의 카카가가 남해 무지개마을에서 청년 창작자(만 19-39세)를 대상으로 6주간의 지역살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남해군 #청년혁신과의 지원 사업 ‘남해군 청년 촌라이프 실험 프로젝트’를 통해서 열리는 #무럭무럭_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참가 신청은 2020년 7월 27일(월)부터 8월 17일(월)까지 ‘해변의 카카카’ #인스타그램 계정(@cacacaontheshore 또는 @gongsilcastle) 프로필 링크롤 통해 신청할 수 있다.



▲ 청년창작자 방명록

2020년 9월 7일(월)부터 10월 18일(일)까지 6주간 진행되는 '무럭무럭' 프로그램에서는 ‘남해 무지개마을 산책’, ‘필름 사진 찍기’, ‘요가와 다도’ 등 남해의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지역경험프로그램과 ‘미술집담회’, ‘지역 예술인과의 만남’, ‘작업 교류’ 등 창작활동에 영감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예술프로그램을 만나볼 수 있다.


 ‘청년창작자 귀촌 플랫폼’을 구상하는 ‘해변의 카카카’는 이번 지역살이 프로그램 '무럭무럭'을 통해서 지역에서도 예술작업을 할 수 있는 환경과 커뮤니티의 가능성을 실험한다. 6주간 청년 창작자의 다양한 경험과 창작활동을 통해서 예술 관점의 지역 담론과 작업이 기록된 결과 집을 제작하고 결과 발표를 통해 사례를 공유할 예정이다.


▲ 무럭무럭 남해살기

2020년 8월 12일(수) 오후 9시에 ‘해변의카카카’ 인스타그램 계정(@cacacaontheshore 또는 @gongsilcastle)에서 실시간 라이브를 통해 '무럭무럭'프로그램에 관련한 Q&A 시간을 마련했다. ‘해변의 카카카’는 이번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청년 창작자 대상 귀촌 프로그램 기획과 예술 유통 공간을 구축하여 다양한 문화기획 및 예술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편집자 기자 (icultures@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68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전시+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