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이광수, 송지효에게 뺨 맞은 사건? - 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3' 온라인 제작발표회
  • 기사등록 2021-01-19 16:57:15
기사수정



[컬처앤뉴스=유진욱 기자] '범인의 바로 너! 시즌 3'의 제작발표회가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유재석, 이승기, 이광수, 박민영, 김종민, EXO 세훈, 김세정, 조효진PD가 참석했다.


이날 이광수는 가장 기억에 남는 장면은 무엇이냐는 질문에 "스포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송지효 누나에게 뺨을 맞은 장면이 기억에 남는다. 런닝맨으로 친한 사이지만 '범인은 바로 너!'의 포맷상 첫 만남인 시점이었는데 바로 뺨을 맞아버려 황당했던 기억이 난다."고 웃으며 말했다.


시즌 3까지 하면서 가장 고마운 사람은 누구냐는 질문에 "우리를 촬영해준 VJ들이다. 포맷상 카메라가 보이면 안되기에 VJ형들이 숨어서 촬영을 하셨다. 몰입을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며 스탭들에 대한 감사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시즌 1, 시즌 2 보다 출연진들의 합이 더욱 잘 맞았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끝인사를 하기도 했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3'는 다가오는 1월 22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며 시즌 3를 끝으로 '범인은 바로 너!' 만의 독특한 세계관과 대서사에 화려한 마침표를 찍는다.



유진욱 기자 (jwook5210@gmail.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68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