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우 이순재, 백일섭, 손숙, 박정수가 그려내는 가슴 뭉클한 황혼 로맨스! 대한민국 대표 연극 '장수상회' 전국 투어 스타트! - 연극 '장수상회' 전국 투어_2021.08 ~ 2022. 01 - 09월 21,22일 양천문화 회관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15개 도시 투어 스타트 -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장수상회’, 전 세대를 아우르는 연극으로 재탄생
  • 기사등록 2021-09-17 08:53:25
기사수정

가슴 뭉클한 황혼 로맨스와 가족애를 그려내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연극으로 자리잡은   <장수상회>가 09월 21일과 22일 양천문화회관 공연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하반기 투어에 나선다. 


▲ 연극_장수상회


지난 3월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5주년 특별 공연과 8월 김천국제가족연극제 개막작으로 무대에 오른 연극 <장수상회>측은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양천과 하남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 부산, 여수, 전주, 울산, 군포, 부천, 고양, 군산, 안산 경산, 창원등 총 15개의 도시에서 공연을 앞두고 있다. 


2015년 큰 사랑을 받았던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무대화하여 제작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던  연극 <장수상회>는 명실상부 최고의 연기파 배우로 손꼽히고 있는 이순재, 백일섭, 손숙, 박정수를 중심으로 박하나, 김보현등 무대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포진하여 자녀, 연인, 부부, 부모님 등 전 세대를 아우르는 스토리로 누구나 한번은 봐야 하는 연극으로 꼽히고 있는 웰메이드 작품이다. 


제작사 극단장수상회는 “국내 최대의 명절이라 불리던 추석임에도 여전히 회복되지 않는 일상으로 인해 힘들고 어려운 시기이기에, 극을 함께하는 관객분들에게 잠시나마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를 전하겠다는 마음으로 출연진과 스태프들이 진심을 다해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가족 단위의 관객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공연인 만큼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준비 중”이라고 모두를 위한 안전한 공연 진행과 관람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기하고 있음을 전하며 코로나 극복을 응원하기 위해 09월 21일과 22일 진행되는 양천문화회관 공연에 백신접종자 할인을 적용할 에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연극 <장수상회>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각 도시별로 제공되는 다양한 혜택 및 할인등의 자세한 사항은 예매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 기자 (icultures@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74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리뷰&칼럼+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