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존윅시리즈를 탄생시킨 할리우드 액션 명장 제작진이 선보이는 영화 '킬링 카인드' - 감독: 마틴 캠벨 / 출연: 마이클 키튼, 매기 큐, 사무엘 L. 잭슨
  • 기사등록 2021-09-17 09:08:09
기사수정

'존 윅'시리즈를 탄생시킨 할리우드 액션 명장 제작진이 선보이는 영화 '킬링 카인드'가 압도적 액션 쾌감을 선사할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 영화 킬링카인드


<존 윅>을 잇는 독보적 액션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킬링 카인드>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킬링 카인드>는 암살자 ‘무디’에 의해 킬러로 키워진 ‘안나’가 마지막 남은 가족이자 친구인 ‘무디’의 죽음을 목격한 후 친절하고 잔인하게 되갚아 주는 복수를 그린 원히트 킬링 액션 무비.


▲ 영화 킬링카인드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안나’(매기 큐)의 “언젠가 우리도 죗값을 치르겠죠”라는 대사와 함께 유일한 가족인 ‘무디’(사무엘 L. 잭슨)의 피로 뒤범벅된 욕조를 발견하며 시작된다. ‘친절하고 잔인한 복수의 시작’이라는 카피와 함께 ‘무디’의 복수를 결심한 ‘안나’가 적들을 상대로 펼치는 잔혹하고도 감각적인 액션은 보는 이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고층에서 낙하하며 빠른 속도로 여러 명을 제거하는 총격씬과 손에 집히는 물건으로 상대의 급소를 가격하는 ‘안나’의 원히트 킬링 액션은 극도의 짜릿한 쾌감을 자아낸다. 


여기에, 총을 들고 ‘안나’에게 맞서는 듯한 ‘램브란트’(마이클 키튼)의 모습과 “미스터리는 미스터리로 남기는 게 좋지”라는 그의 대사는 앞으로 그들 앞에 벌어질 핏빛 복수의 대결을 예고하며 긴장감을 높인다.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격투씬과 대형 폭발씬으로 또 하나의 레전드 액션 영화를 예고하는 <킬링 카인드>는 할리우드 대표 액션 배우 마이클 키튼, 매기 큐, 사무엘 L. 잭슨의 몸을 사리지 않은 열연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의 대가 <007 카지노 로얄> 마틴 캠벨 감독의 연출, 액션 명장 <존 윅> 제작진까지 더해져 올가을 극장가를 관통할 짜릿한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액션 시퀀스로 가득한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존 윅>을 이을 또 하나의 독보적인 킬링 무비를 예고한 <킬링 카인드>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편집자 기자 (icultures@naver.com)

<저작권자 ⓒ 컬처앤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culturennews.com/news/view.php?idx=7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포토뉴스+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범죄 액션 영화 '강릉' 보도스틸 대공개!
  •  기사 이미지 ‘언두잉’ 안에 화제의 K-드라마,‘펜트하우스’, ‘마인’, ‘부부의 세계’, ‘미스티’까지
  •  기사 이미지 기상천외한 미장센 아트 Atelier of virgin(처녀의 아틀리에)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